“Memoriana” 리빙아이디어, 싱가폴 “Ageing Asia” 국제 전시회 “우수 치매케어 상품”부문 노인상품 혁신 우수상.

Wissner-bosserhoff는 지난 삼 년간 유럽 헬스케어 어워드 14개를 수상하는 등 독보적인 행보를 계속하며 이번에는 아시아 최대규모로 싱가폴에서 개최한 “Ageing Asia” (2016년 4월 27일자로 네 번째 개최되는 아시아에서 가장 중요한 국제 너싱페어) 국제전시회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. 이번 전시회는 총 17개 부문에 총 150여 개의 상품이 출품되었다. 유명 전문가들로 구성된 국제 배심원들의 전문적인 심사를 통해 각 영역에서 선발된 대표 상품들이 우수상을 받았다. 싱가폴의 가장 중요한 TV채널 중 하나인 “Channel 8”은 이번 행사를 제법 비중있게 보도했다.

“메모리아나는 환자를 위한 조심스러운 치료방법의 장점을 살린 컨셉의 일부입니다. 불안함, 쉬지 못함과 방향성 상실 등 치매의 증상들이 감소할 수 있습니다. 저희가 바라보는 메모리아나는 정신과 신체적 고착에 대처하기 적합합니다. 이러한 특징들이 배심원 분들의 점수를 받았습니다. 치매에 대한 전문적인 연구와 노력들로 만들어진 우리 서비스가 아시아에서도 수상을 한 것이 매우 자랑스럽습니다.” – Christopher Loy’s, Area Sales Manager Asia/Australia, interview in TV

Wissner-bosserhoff가 연구개발한 메모리아나 룸 컨셉은 치매환자들과 간호사들의 특별한 요구를 반영하여 그들의 일상생활이 훨씬 편안하고 수월하도록 도와준다. 단순하게 치매환자를 위한 침대를 판매하는 것이 아닌 적합한 퍼니싱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관련 시장에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.

Aracare_Alize

댓글 남기기

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입력창은 *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